지엠팜케어 메뉴에 포함된 모든 상품 또는 다른 카테고리의 모든 상품 중 지엠팜 케어 연계 상품 구매 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Q.
지엠팜 케어의 보험은 어떻게 가입하나요?
A.
제품 구매 확정 시 지엠팜케어 보험가입 경로가 포함된 알림톡을 보내드리니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여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Q.
보험료는 누가 부담하나요?
A.
고객님을 케어하는 마음을 담아 보험료는 전액 지엠팜이 부담합니다.
Q.
지엠팜케어 가입자는 누구나 가능한가요?
A.
어린이용 제품 구매 시 1 - 14세, 성인용 제품은 20 - 60세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분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성인 중 최근 90일 이내에 의사로 부터 진찰 또는 검사를 통해 대상포진으로 확정 진단을 받았거나, 대상포진으로 입원, 투약 또는 치료를 받으신 경우 가입이 제한되며, 어린이용은 부모님 등 친권자께서 본인확인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Q.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하면 지엠팜케어 다건 가입 또는 기간연장이 되나요?
A.
1인당 1건의 보험(90일)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보험기간(90일) 만료 후, 다시 제품을 구매하시면 보험에 재가입할 수 있으며,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지엠팜케어는 선물이 가능한가요?
A.
이미 본인이 가입되어 있거나 필요하지 않은 경우, 가입경로 문자를 가족 외에 다른 분들께 전달하여 가입할 수 있으니 소중한 분께 선물도 가능합니다.
Q.
지엠팜케어 알림톡이 오고나서 바로 가입해야 하나요?
A.
지엠팜 케어 가입 알림톡이 발송되고 90일 이내에만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90일 이내에 가입을 하지 않을 경우 보험혜택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Q.
보험 가입 문자를 분실했습니다. 다시 받을 수 있나요?
A.
지엠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가입경로를 포함한 알림톡을 다시 발송해 드립니다.
Q.
보험기간 중 골절로 보장을 받았어요. 재 가입 후 또다시 골절이 발생하면 보장을 받을 수 있나요?
A.
지엠팜 케어를 통해 골절로 이미 보장을 받으셨다고 하더라도 보험 기간 내라면 다른 사고로 인해 골절이 발생한 경우 보장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